본문 바로가기

중고오디오매입

버메스터,ATC,나그라,매킨토시,윌슨오디오,매지코,하이엔드 오디오,중고스피커 매입합니다.

움직이는것은 깃발도 바람도 아니요,그대의 마음이다.

매년 춘분이면 술마시자고 한 친구가 찿아온다.

그는 늘 고비사막 동쪽에서 왔다,그래서 동사東邪라 불렀다.

구양봉은 고비사막에서 주막을 하며 남들이 하기 꺼려하는 일을 처리하거나 중개하며 살아간다.

분쟁을 조정할뿐더러 괜히 죽이고 싶도록 미운놈을 실제로 죽여주고 또 죽이라고 부추킨다.

그래서 그의 주막엔 강호의 내노라하는 검객들이 오더를 받기위해 모여든다.

그는 이곳으로 떠나오기전 사랑하던 여인이 있었지만 그녀는 자신을 아버지처럼 키워준 형에게 시집갔다.

형수가 되어버린 사랑하는 여인,그리고 아버지같은 형을 뒤로하고 먼 이곳 고비사막에 자리잡았다.

떠나간 그를 잊지못해 그녀는 무사를 시켜 매년 봄에 그에게 가게해서 안부를 묻게한다.

그 무사가 바로 황약사,동사東邪인 것이다.

누구나 이사람이 아니면 안될것 같았던 아픈사랑의 상처 하나쯤은 가슴 저 깊은곳에 묻고 살아간다.

그러나 그 먼 고비사막에 사람을 보내 일년에 한번 안부를 듣는것만으로도 행복할 그런 진실한 사랑은

해본적이 없다.그 사랑의 깊이란...

주인공인 구양봉,친구였던 황약시와 맹무살수,그러나 황약사가 맹무살수 부인과 통정을 하며

그들의 관계는 파탄난다.맹무살수는 일을 찿아 구양봉을 찿아왔고 그곳에서 황약사를 만나게 되지만

이미 맹무살수는 시력을 잃어감에 복수할 기회를 놓치고 마적떼와의 대결에서 장렬하게 죽는다.

취기에 결혼하겠다는 황약사의 말이 농담인걸 알고는 상처받은 남장여인 모영언=모용연.

내안에 내재된 또하나의 나,그것은 왕가위의 영화에서 다양한 캐릭터로 나오는 상처받은 영혼들.

"당신이 진정 사랑하는 사람은 누구죠?"

"당신이요"

제3자의 입장에서 해보니 아무것도 아니었던 그말을 나는 그때 왜 못해주었던가?

오빠를 죽인 태위부 무사들에게 복수를 하고싶지만 돈이 없어 절망하는 처녀를 위해 복수에 나선 홍칠이,

그 댓가로 받았던 계란 한바구니의 가치는 너무나 뼈아팠다.그들과의 결투에서 손가락 하나를 잃은것이다.

이를 한심히 쳐다보는 구양봉,

"계란 한판이 목숨과 바꿀만한 것이오?"

"당신이라면 계란을받고 목숨을 걸진않겠지,"하지만 난 당신과 같은 속물이 되긴 싫었다는 홍칠.

만약 내가 강호의 뛰어난 검객이었다면 계란 한바구니에 태위부 무사들과 목숨을 걸고 싸웠을까?

올봄에는 황약사가 오지않았다.

구양봉은 몰랐지만 사랑하는 여인,그의 형수가 병을 앓다 죽은것이다.

문득 구양봉은 자신이 고향을 떠난후 꽤 오랜세월 그곳을 가지않았음을 깨닫게 된다.

 

*다인오디오 EVIDENCE 템테이션
*스튜더 D731 CD플레이어

"ATC,FM어쿠스틱스,버메스터,매킨토시,JBL,그리폰,탄노이,매지코등 하이엔드 오디오를 업계 최고가 현금매입합니다."

서울,강남,용산,이태원,마포,청담동,분당,반포,서초등지에서 오디오 처분을 의뢰해주시는 분들은

당일 한시간내 방문매입 해드립니다.중고오디오 대금은 즉시 현금지급 합니다.

중고오디오 판매,구입,매입문의는 010=5330=5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