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고오디오매입

강남,압구정,방배동,용산,마포 중고오디오 방문매입합니다.

중고오디오를 매입도 하지만 판매도 하는 샵이다 보니 내놓은 매물에 대해 가격문의부터 제품의 전반적인 상태와 이력등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의 전화를 많이 받습니다.1~20만원 짜리 제품도 그럴진데 기백만원 하는 오디오야 오죽할까 싶어 다소 도를 넘어선다는 느낌이 드는 질문에도 일일이 답을 해주는 편이지만 가장 한심하고 답답한 질문이 소리 성향이 어떤가요?입니다.소리 성향요?궁금하시면 사서 들어보세요라고 대꾸해 준적도 있을만큼 대꾸할 가치도 못느끼는 한심한 질문으로 봅니다.이전에 가장 한심한 질문은 이제품 사서 듣다가 나중에 팔면 얼마받을수 있나요?였습니다.

 

어릴적 오디오 마니아 축에도 못끼는 시절 샵에 진열된 오디오를 보면서 샵의 문을 열고 들어가 소리 한번 들어볼수 있을까요?라는 말한마디를 못했습니다.샵 사장님이 보시기에 새파란 놈이 살 주제는 못되는걸 뻔히 알면서도 흔쾌히 소리를 들려주는 분은 뵙질 못했습니다.그저 눈요기만 하고 돌아설뿐 이었지요.이후 학교를 졸업하고 직장을 얻어 조그맣게 오디오를 시작할때 앰프를 바꾸면 이 앰프에선 어떤 소리가 날까?기대를 하며 앰프를 안고 들어와 스피커에 연결해보면 마음에 들거나 아니거나,또는 이전 앰프와 큰차이가 없어 돈만 버렸거나 그중 하나입니다.남들은 어떻게 오디오를 했는지 모르겠지만 그시절엔 소리가 궁금하면 사서 들어보고 마음에 들면 들여 앉히고 아니면 일정 금액 손해를 보고 내치는 외에 다른 방법은 없었던것 같습니다.

 

그러다보니 이른바 수업료로 날리는 돈이 많아지고 대신 오디오 구력은 쌓이더군요.근데 요즘은 물건 내놓은 사람에게 소리 성향이 어떤가요?물어보고 오디오를 구입하는 시대가 되었나 봅니다.세상에 거저 얻는것은 없을진데 이런 저런 과정을 건너 뛰고 이사람 저사람 얘기만 듣고 한번에 가겠다는 발상 자체가 좀 한심해 보입니다.큰 기대를 하고 적지않은 금액을 들여 모셔온 앰프가 참담한 결과를 보여주는가 하면 샵 사장님이 비싼건 아닌데 들어보고 맘에 들면 돈줘라해서 아무 기대도 않고 가져온 앰프가 천지개벽하는 소릴 들려줄지 누가 알았겠습니까?매칭은 아무도 모릅니다.이런 저런 수고를 마다하면서 무슨 재미로 오디오 하나요?

 

 

중고오디오 매입에 관한 간략한 설면을 유튜브에 담아 놨습니다.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처분하실 중고오디오 사진을 찍어 두셨다가 상담시 전송을 해주시면 빠르고 정확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탄노이,매킨토시,윌슨오디오,jbl,나그라등 고급 오디오 시스템을 업계 최고가 매입합니다.

중고오디오 매입관련 문의는 010 _5330 _5700으로 전화,문자,카톡 상담 가능합니다.